이전상담보기
  무료상담실
  프리미엄 상담실
  보상금 산정의뢰
  손해사정의뢰
  차 가치하락
    산정의뢰
  법원감정의뢰 등
  홈 > 상담실 > 무료상담실
입원급여금 상담입니다
  • 올린이 : ansgpwjd ( 2017.09.29 13:42 ; From : 118.33.17.83 )
  • 조회 : 664 회
  • 202년 9월 13일에 미래에셋의 ok 마이닥터건강보험에 가입했습니다.
    2016년 7월8일 갑작스런 토혈로 명지병원에서 위궤양 진단 및 지혈 수술을 받았고
    조직검사결과 7월24일 위암 진단이 내려져 위궤양을 동반한 위암으로 진단되었습니다. 병원을 전원하여 순천향병원에서 위 3분의 2 절제 수술 후 항암제 투약기간 중 6개월 정도 요양병원에 입원해 미래에셋에 입원비를 청구한 결과, 보장 내용에 10대 성인질환수술과 입원급여금이 들어 있어 위궤양은 10대 성인 질환 중 하나라 수술비가 정상적으로 지급되었고 위궤양 관련 입원비는 종합병원 입원비만 지급한다고 하여 14일 분의 입원비만 받았습니다.
    그러나 당시 보험회사에서 지정한 손해사정사가 요양병원에 왔을 때 문의한 결과로는 요양병원 입원비도 받을 수 있다고 했었고 이후 회사에서 요양병원 입원은 위암치료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지급할 수 없다고 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리고 다른 담당자로부터 동일한 내용의 전화가 와서 당시 경황이 없던 차라 일단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습니다.그러나 처음 손해사정사가 말한 내용과 회사의 결정이 달라졌기에 최근 약관을 살펴본 결과, 최초의 입원사유에 의한 합병증 내지 후유증에대한 의사의 소견서가 있는 경우 동일 질병에 대한 계속 입원으로 본다는 내용이 약관에 있는 걸 알았습니다.위궤양과 위암이 동시 발병한 경우라 합병증이므로 약관 내용에 따르면 위암치료를 위한 요양병원 입원에 대해서도 입원비가 지급되어야 한다고 생각되어 입원급여금을 받을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이전글 : 교통사고
    다음글 : 일상생활배상책임담보 문의